모든 게시판의 최근 글을 확인하세요.
수강 후기를 남겨주세요
[구조화사고 1기] 이**님 후기 - AI 효율은 좋은데 일이 더 많아지더라고요
최근 업무량이 많아졌어 AI를 써보고 있는데 AI를 쓰니까 효율은 좋은데 그래서 일이 더 많아지는거야 시스템화 시키는 것이 좋을 듯 한데 노션을 활용할 수 있겠더라고!!! 이쪽 분야로 유명한 미리의 시스템 연구소 강
[구조화사고 1기] 김**님 후기 - 구조를 바꾸는 것이 핵심이었어요
미리의 시스템 연구소에서 첫 런칭한 강의라는 걸 알고 신청했습니다. 첫 강의인 만큼 커리큘럼이 잘 정리되어 있을까 걱정도 했지만, 오히려 첫 강의라서 강사님의 열정이 더 느껴졌습니다. "중요한 건 사람이 아니라 구조
[구조화사고 1기] 안**님 후기 - 도구가 필요한 과정을 천천히 찾아가는 강의
미리의 시스템 연구소에서 첫 런칭한 강의를 신청하게 된 이유: 평소 AI를 사용해서 시스템을 구축하고 싶었는데, 그냥 노션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이 도구가 필요한 과정을 천천히 찾아나간다고 해서 수강 신청을 했습니다
[구조화사고 1기] 이**님 후기 - AI는 구조화 사고를 가능하게 만드는 도구
1. 강의 신청한 이유 한의원을 운영하면서 진료도 하고, 직원 관리도 하고, 온라인상으로도 바로 알려드리는 것이 중요함을 깨달은 뒤에는 그 부분도 조금씩 신경 쓰면서 시간이 모자랐고 고단했습니다. 해야 할 일은 쌓이
[구조화사고 1기] 유**님 후기 - 시스템 빌더 미리님의 강의
미시소 구조화 사고 원데이 마스터 클래스 1기 수업 후기 강의 신청을 하며 고민을 좀 했습니다. "1대1 수업이 아닌데 어떻게 내 문제를 풀 수 있지?" 하고요. 시스템 빌더 미리님은 이 고민도 설계한 것이었습니다.
[구조화사고 1기] 강**님 후기 - 기술이 아니라 문제를 파고드는 태도가 핵심
요즘 자동화 AI 이야기가 너무 많아서 오히려 현기증이 날 정도였습니다. 당장의 문제를 AI로 해결하는 것도 의미가 있지만, 결국 진짜 중요한 건 내가 속한 도메인과 내가 가진 정보자산을 기반으로 시스템을 만드는 것
[구조화사고 1기] 최**님 후기 - 천재의 방법에 무임승차한 기분
사실 이 강의를 신청하기 전까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적은 비용이 아니기도 했고, 저는 노션도 잘 모르는 사람이라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이 됐거든요. 근데 결론부터 말하면, 돈이 전혀 아깝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구조화사고 1기] 신**님 후기 - 감정에서 벗어나 객관화하는 과정을 배웠어요
나.. 맨날 무료 강의만 쫓아 다니다가 남편에게 조심스레 눈치보며 들어도 될지 물어보고.. 물론 남편은 항상 뭐든 다 하라고 해주지만 (그래도 미안한 마음에 늘 눈치보기) 결제성공!!ㅠㅠ 그동안 다른강의 듣고싶은게
[구조화사고 1기] 김**님 후기 - 못 견딘다는 감정이 설계의 출발점
구조화 사고 원데이 마스터 클래스 후기 펌프 기술영업회사 대표로서 견적부터 수금까지 모든 업무를 혼자 처리하고 있었습니다. 매번 고객 정보를 메일·명함·기억에서 찾고, 수주가 확정되면 견적 데이터를 다시 찾아서 구매
[구조화사고 1기] 이**님 후기 - 검증된 방법, 제 것으로 만들어보려 합니다
미리의 시스템 연구소에서 첫 런칭한 강의를 신청하게 된 이유 구조화 라는 강의의 문구가 강렬하게 다가와서 흐지부지 한 삶의 패턴에 동기 부여가 될 수 있을 것 같아 강의를 신청했습니다 평소에 메모를 귀찮아하지만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