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게시판의 최근 글을 확인하세요.
수강 후기를 남겨주세요
머리 속을 바꿔준 이틀간
AI가 대세가 되는 세상에서 뭔가 해봐야겠다는 생각으로 조금씩 무료 라이브와 이런 저런 강의 신청은 했었지만, 막상 해보려면 자꾸 막히고 다음에 하지 이런 마음으로 살았습니다. 그러다 미리님의 구조화 사고 강
'막막함'을 '해결'로 바꾸는 힘
업무를 하다 보면 늘 드는 고민이 있었습니다. "분명 열심히 하는데 왜 결과는 늘 제자리일까?", "나는 왜 이것밖에 안 될까?"라는 자책. 이틀간 진행된 '구조화 사고 마스터클래스'를 들으며, 제가 겪던 그 답답함
구조화 사고 마스터클래스 2기 후기입니다.
왜 신청했나 직장에서 맡은 역할이 7개쯤 되는 것 같습니다. 어찌저찌 다 해내고 있는데, 정작 하고 싶은 책 쓰기같은 것은 몇 년째 "다음" 으로 미루고 있었습니다. 뭔가 잘못됐다는 건 알겠는데 뭘 어떻게 바꿔할지
노션에 이런 기특한 기능이 있는 줄 이제야 알았네요
1인 기업을 운영에 꼭 필요한 강의라고 느꼈습니다. 이전에 들었던 국비 AI 강의는 일방적인 진행으로 따라가기 어려웠고, 오류가 나도 해결하지 못한 채 시간과 비용만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강의는
시스템을 구축을 원한다면 최고의 강의!
기존에 혼자 시스템 구축을 할때는 자꾸 빈구멍들이 보이고 뭔가 체계적이지 않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알려주신대로 차근차근 따라가다보면 어느샌가 내가 원하는 플로우가 갖춰져 있있다는게 너무 신기했습니당ㅎㅎ 혼자였다면